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자동차] 폭스바겐, ‘세단 익스클루시브’ 시승 이벤트 개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자동차] 폭스바겐, ‘세단 익스클루시브’ 시승 이벤트 개최

입력
2014.04.10 08:01
0 0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폭스바겐의 핵심 세단 차종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폭스바겐 세단 익스클루시브’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폭스바겐 세단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20만원 상당 폭스바겐 오리지널 액세서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 럭셔리 호텔 가족 글램핑 패키지, KLPGA 프로골퍼와 라운딩 기회 등을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여기에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에서 운영하는 무이자 클래식 할부ㆍ금융 리스를 이용해 폭스바겐 세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소 230만원 이상의 혜택에 달하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또한 신차 교환 프로그램, 리터당 500원 주유할인카드(총 한도 600리터) 등의 푸짐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오는 11일부터 오픈 되는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해 해당 모델을 시승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및 차량용 시거잭 USB 충전기가 선물로 증정된다.

대상 차종은 제타 1.6 TDI 블루모션 및 2.0 TDI, 파사트 2.0 TDI 및 2.5 가솔린, CC 2.0 TSI 및 2.0 TDI 블루모션, 페이톤 3.0 TDI 및 4.2 V8 등 4개 차종 8개 모델이다.

36개월 무이자 클래식 할부 상품을 이용해 파사트 2.0 TDI(4,200만원)를 구매할 경우, 선납금 40%(1,680만원)를 내고 이자 없이 매월 70만원을 납부하면 3년 뒤 차를 소유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폭스바겐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고객에 따른 맞춤형 컨설팅의 제공도 가능하다.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이번 행사는 폭스바겐의 기술력을 대표하는 인기 차종들을 서로 비교하며 각각의 개성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폭스바겐의 매력을 즐기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 또는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로 문의하면 된다.

안민구기자

한국스포츠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