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몰링 트렌드 마케터 6기’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타임스퀘어의 쇼핑, 외식, 문화, 여가활동 등을 체험하는 대학생 커뮤니티다. 콘텐츠 제작 및 바이럴 활동을 통해 몰링 문화를 전달하는 리포터&브랜드 마케터다.
대학생 총 16명을 선발하며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최종 선발되는 6기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컨텐츠 제작 및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오프라인 미션 수행을 통해 홍보 마케터로서 대내외적인 활동도 수행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30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내달 1일부터 6월 1일까지 총 한 달간 몰링 트렌드 마케터로서 각 주차 별로 주어지는 미션을 통해 개인 및 팀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마케터 최종 합격자에게는 타임스퀘어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활동 종료 후 수료증을 수여한다.
뿐만 아니라 마케터 전원에게는 활동 지원금을 지급하고 타임스퀘어 오프라인 특별행사 우선 참가 기회 제공 및 우수 활동자에게 포상 및 상금을 지급한다.
윤강열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지난 2010년 시작으로 5년째 몰링 트렌드 마케터 활동을 지원하면서 사회 진출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생생한 현장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열정 있는 대학생들이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www.timessquare.co.kr)에서 할 수 있으며, 면접과정을 거쳐 오는 2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안민구기자
한국스포츠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