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기농 트렌드를 선도하는 유기농 코스메틱 멀티 스토어 온뜨레(ONTRÉE)가 지구의 달을 맞아 환경을 생각하는 지구의 달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뜨레(ONTRÉE)는 환경을 지키는 것이 곧 인간을 지키는 것이라는 의식을 갖고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용기 사용, 동물실험 반대 등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에 앞장서온 친환경 유기농 코스메틱 스토어다.
온뜨레에서 진행하는 이번 지구의 달 이벤트는 4월 4일부터 4월 13일까지 식목일 주간에 맞춰 진행되는데 이벤트 기간인 열흘 동안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씨드 스틱’이 증정된다. 씨드 스틱에는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의 일환으로 씨앗을 직접 심고 키워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자는 의미가 담겨 있다.
씨드 스틱 증정 이벤트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온뜨레의 착한 에코백과 갸마르드 워터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갸마르드 온천수를 베이스로한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라인 by 온뜨레’는 다음과 같다.
수분공급과 동시에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주는 보습 토너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집중 수분 트리트먼트 세럼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엘릭시어’, 농축된 수분을 공급해 세포 회복을 돕는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마스크’, 피부 본연의 수분 유지력을 향상시키는 ‘갸마르드 리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실키한 보습막을 만들어주는 ‘바디 밀크’, 한층 더 높은 퀄리티의 보습을 보여주는 ‘갸마르드 울트라 리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이다.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라인 by 온뜨레’와 4월 지구의 달 에코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뜨레 홈페이지(www.ontr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