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산균과 현미미강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상품구성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특히 발효전문기업 푸른친구들의 ‘현미력&유산균 패키지’가 주목받고 있다.
‘현미력&유산균 패키지’는 김치유산균추출분말을 함유한 ‘내 몸의 하루 유산균 플러스’ 2박스와 유기농 발효미강과립 ‘현미력’ 3박스로 구성됐다.
‘내 몸의 하루 유산균 플러스’는 김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을 비롯, 코팅된 7종 복합유산균 150억 마리가 함유돼 장까지 살아가기 유리하다.
또한 김치유산균의 면역조절능력을 강화시켜 항알러지ㆍ항콜레스테롤로 효과로 특허 받은 김치유산균추출물까지 함유됐다.
‘현미력’은 유기농 현미미강을 바실러스균으로 미세하게 분해해 흡수율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반드시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의 경우 현미보다 8배나 많다. 뇌 건강에 좋은 가바 성분도 식물성 단백질의 보고 콩보다 무려 9배 이상 높다. 오행초ㆍ함초의 액상 발효액까지 접목시켜 현미보다 맛은 물론 영양과 식감까지 향상됐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내 몸의 하루 유산균’과 ‘현미력’을 함께 먹으면 배변은 물론, 면역력 증강에 효과적”이라며 “두 제품 모두 스틱형이라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는 전화(080-745-9230)나 홈페이지(www.ilove62.com)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안민구기자
한국스포츠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