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스타일 단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스타일 단신]

입력
2014.04.02 06:44
0 0

밀레, 프리미엄 시티 아웃도어 캐주얼 ‘RSC’ 라인 론칭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최근 세계적 아웃도어 디자이너 올리비에 드레본과 협업한 프리미엄 시티 아웃도어 캐주얼 RSC 라인을 론칭했다. 올리비에 드레본은 스포츠브랜드 리복, NBA,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등의 디자인과 컨설팅을 담당했다. RSC 라인은 의류, 배낭, 트레킹화 등 아웃도어 전 품목을 갖췄고 인체공학적인 절개와 재단, 내추럴한 색상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솔레일 재킷(사진) 15만9,000원, 인맨소스 재킷 19만3,000원이다.

이젠벅, 초경량 멀티 러닝화 ‘하이퍼 런 시리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무게를 최소화하고 접지력을 강화한 러닝화 하이퍼 런 시리즈를 최근 출시했다. 걸을 때 발바닥이 닿는 위치에 접지력이 탁월한 부틸러버를 부착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에 따라 아로요, 벨콤(사진), 일리카 3종이 있고 가격은 각각 11만9,000원, 14만9,000원, 15만3,000원이다.

마운틴하드웨어, 창립 20주년 기념 ‘더블할인 이벤트’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가 글로벌 창립 20주년을 맞아 2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신제품 구매 시 최대 3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상트, 이탈리아 루디프로젝트 스포츠글래스 출시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최근 스포츠 선글래스의 명품으로 불리는 이탈리아의 루디프로젝트와 협업을 통해 기능성 스포츠글래스를 출시했다. 3종류 아이템과 함께 데상트의 독점컬러 제품도 선보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