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개봉을 기념해 ‘4월 이달의 맛’으로 스파이더맨을 콘셉트로 한 신제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를 출시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스트로베리와 블루메리 아이스크림으로 이용해 스파이더맨을 상징하는 레드와 블루 컬러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이더맨 마스크의 흰색 눈 부분은 바삭바삭한 식감의 화이트 초콜릿 코팅 프레첼을, 거미줄 모양은 블루베리 리본을 이용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이다.
스파이더맨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도 함께 출시됐다. ‘지구를 지켜라, 스파이더맨(2만4,000원)’은 하단에 아몬드봉봉, 상단에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플레이버로 구성된 레이어 케이크로 스파이더맨 컬러인 레드&블루가 눈길을 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4,000원.
‘마이 히어로, 스파이더맨’은 민트향초콜릿칩,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등 여섯 가지 맛으로 이루어진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2만9,000원. ‘워너비, 스파이더맨’은 배스킨라빈스의 워터컷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그린티,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민트향초콜릿칩,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쿠키앤크림 등 여덟 가지의 플레이버가 육각형 모양의 아이스크림 조각들로 구성됐다. 3만원.
김성환기자
한국스포츠 김성환기자 spam001@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