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업계 최초로 YBM 시사닷컴의 기초영어 온라인 수강권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왕초보코스’와 ‘초보 코스’를 각각 구입할 수도 있으며, 두 개를 합쳐서 패키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다. 두 상품 모두 위메프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7만9,000원이다. YBM 시사닷컴가격에서 판매되는 가격인 12만원의 약 34%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강의 핵심 자료집 1권을 위메프 고객에게만 제공한다. YBM 생활영어 1년 청취분량인 365개의 오디오클립도 평생 소장 가능하다. ‘왕초보 코스’와 ‘초보 코스’가 결합된 패키지 상품은 11만9,000원. YBM 시사닷컴에서 판매되는 가격인 22만원으로 위메프에서 구입하면 거의 반값이다.
세븐일레븐, 부드러운 디저트 ‘우유빙수 설’ 선보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롯데푸드와의 공동개발을 통해 부드러운 타입의 디저트 빙수 ‘우유빙수 설’을 내달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우유빙수는 얼음을 1차로 분쇄한 후 우유믹스를 넣은 뒤 한번 더 분쇄한 것이 특징이다. 얼음입자가 곱고 부드러워 구매 후 바로 먹을 수 있다.
기아차, 2014 프로야구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
기아자동차가 지난 25일 서울 압구정동 기아차 사옥에서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과 양해영 KBO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4 프로야구 자동차부문 스폰서’ 조인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기아차는 2014 프로야구 주요 경기에 시구 차량을 제공하고 정규시즌, 올스타전 및 한국시리즈에서 최고의 선수(MVP)를 선정해 이들에게 각각 K7, K5, 쏘렌토 후속 차량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