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대한씨름협회, 24일 IBK기업은행 후원금 전달식 진행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대한씨름협회, 24일 IBK기업은행 후원금 전달식 진행

입력
2014.03.24 10:19
0 0

대한씨름협회가 24일 서울 중구 을지로 IBK기업은행 본점 9층 접견실에서 ‘IBK기업은행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으로 IBK기업은행은 대한씨름협회가 주관하는 2014 지역장사씨름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오는 26일 개막하는 2014 보은장사씨름대회를 시작으로 내년 2월 2015 설날장사씨름대회까지 총 5번의 지역장사대회 앞에 ‘IBK기업은행’을 붙이는 타이틀 스폰서 자격을 갖게 됐다. 또 IBK기업은행은 지역장사대회뿐만 아니라 6개(회장기, 증평인삼배, 선수권, 대통령기, 시도대항, 학산김성률배)의 정규대회에도 후원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에는 박승한 대한씨름협회 회장, IBK기업은행 권선주 은행장, 김도진 부행장, 김병헌 대한씨름협회 부회장, 이준희 대한씨름협회 경기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박 회장은 “어려운 가운데 씨름을 위해 선뜻 나서준 IBK기업은행 권선주 은행장님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대한씨름협회에서도 IBK기업은행이 더 큰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홍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IBK기업은행 2014 보은장사씨름대회는 26일부터 30일까지 충북 보은군 보은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지섭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