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매장에서 갤럭시S5를 비롯해 신규 스마트기기 체험행사를 실시한다. 이번에 KT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는 갤럭시S5를 비롯해 갤럭시 기어2, 갤럭시 기어 핏이다. 갤럭시 신제품 사전 전시는 광화문직영점을 비롯해 서울 6곳, 광주ㆍ대전ㆍ대구ㆍ부산 각 1곳씩 전국적으로 10곳의 매장에서 정식 출시 전까지 계속된다.
모모트와 함께 ‘페이퍼토이전’ 개최
애니모드가 디자인전문그룹 모모트와 함께 ‘페이퍼토이’ 전시를 개최한다. 애니모드는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으로, 이번 전시는 ‘스타워즈 페이퍼토이’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페이퍼토이’는 종이에 아트적인 감성을 입혀 캐릭터로 구현한 종이 장난감을 가리킨다. 서울 서초구 aM타운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모모트가 디즈니, 마블, 스타워즈 등의 캐릭터로 만든 다양한 페이퍼 토이를 만날 수 있다.
‘우파루마운틴’ 크레용팝과 백혈병 아동 돕기
NHN스튜디오629가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서비스 중인 소셜게임(SNG) ‘우파루마운틴’이 인기 걸그룹 크레용팝과 함께 백혈병 어린이 돕기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은 ‘우파루마운틴’에서 크레용팝 캐릭터 우파루를 소환하면 일정 금액이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이렇게 쌓인 기부금은 위제너레이션에 전달돼 백혈병을 앓고 있는 14세 어린이의 치료비로 전액 쓰일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5월 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 길드대전 업데이트
CJ E&M 넷마블이 모바일 액션RPG ‘몬스터 길들이기’에서 길드대전을 업데이트하고, 걸그룹 포미닛의 길드대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길드대전은 길드간 전투를 통해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대결모드로, 매주 주말 정오부터 밤 12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대전 시작 후 30분 안에 상대 길드를 물리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한편 포미닛의 소개영상에서는 길드대전의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미리 맛볼 수 있다.
새로운 가치 창출 ‘n-Innovation’ 선정
네이버가 혁신기술을 발굴해 사내에 공유하는 ‘n-Innovation’ 시상을 진행했다. 2008년부터 네이버가 매년 실시하는 ‘n-Innovation’은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 기술을 선정, 시상하는 행사다. 지난해 17개 연구성과 가운데 3가지 혁신기술에 대해 네이버 기술위원회가 최종 선정했다. 이 가운데 네이버의 최고 기술로 선정된 ‘LTPS’는 이용자들이 모바일에서 입력하는 검색어에 ‘위치’와 ‘시간’ 개념을 더한 데이터 분석기술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