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신세계, 전라남도 첫 교외형 프리미엄 아웃렛 조성한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신세계, 전라남도 첫 교외형 프리미엄 아웃렛 조성한다

입력
2014.03.23 09:04
0 0

신세계사이먼은 전라남도 나주시와 프리미엄 아웃렛 조성을 위해 약 1억달러(한화 1,100억원)를 투자하는 내용의 투자 의향서를 체결(사진)했다고 23일 밝혔다. 투자가 성사되면 전라남도 지역에 첫 교외형 프리미엄 아웃렛이 탄생한다.

KT&G, 인도네시아에 한국어학당 설립

KT&G는 23일 우리나라 기업 최초로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 한국어학당을 설립했다. KT&G 관계자는 “한국어를 배우려는 수요는 많은데 교육시설이 부족해 한국어 교육과 한국문화 전파에 어려움이 많았다”며 “앞으로 우리 문화를 전파하고 해외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다각적인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LG전자, 김중만·박찬욱 스마트폰 사진전 자선행사

LG전자는 24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서울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김중만 사진작가와 박찬욱 영화감독이 ‘G2’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전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든 작품은 행사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수익금 전액은 시력장애 아동과 노인을 위한 개안 수술비로 고려대학교 의료원에 기부된다.

LGU+,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 후원

LG유플러스는 23일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금·은·동메달을 획득한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와 가족을 서울 남대문로 사옥에 초청해 후원증서를 전달했다. LG유플러스는 심 선수의 스케이트화를 평생 후원하고, 오빠 명석씨의 대학 학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LG유플러스측은 “심 선수의 아버지가 LG유플러스의 전신인 LG데이콤의 강원 영업팀장을 지낸 인연도 있어 후원했다”고 설명했다.

기아차, 글로벌 워크캠프 참여 대학생 모집

기아자동차와 유네스코 한국위원회는 국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7~8월 최대 4주간 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에서 문화교류, 유적지 발굴, 환경보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글로벌 워크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달 14일까지 공식 블로그 ‘펀키아(fun.kia.com)’에서 신청을 받는다.

중기청, 장애인 맞춤형 창업교육 시행

중소기업청은 24일부터 전국 12개 지역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장애인 맞춤형 창업교육’을 시행한다. 교육은 24일 부산ㆍ대구 지역을 시작으로 지역센터별 1박2일 일정으로 모두 27차례 진행되며,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www.debc.or.kr)에서 신청을 받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