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00대 와인 맛보고 선물도 받자!”
롯데주류가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의 5종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는 ‘와인고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은 칠레 3대 와이너리로 꼽히는 ‘산타리타’가 칠레 최고의 산지인 센트럴벨리, 마이포벨리에서 자란 포도로 양조한 와인 브랜드다.
와인 전문지 ‘와인스펙테이터’가 선정한 ‘올해의 100대 와인’에 2차례나 선정된 바 있다. 그 외 여러 와인 전문지로부터 수 차례 90점 이상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주류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와인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의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기획한 행사다.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을 구입한 고객은 병목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산타리타’의 여러 브랜드 중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을 고르는 퀴즈를 풀고 응모번호를 입력하여 레쓰비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선착순 4,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프티콘은 응모 후 당일 오후 6시에 일괄 전송되고 세븐일레븐, GS25, 바이더웨이 등 가까운 편의점에서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와인의 종류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훌륭한 제품임에도 소비자들에게 상대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와인이 많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좋은 와인들을 많이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민구기자
한국스포츠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