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웃도어 특집]투스카로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아웃도어 특집]투스카로라

입력
2014.03.19 12:01
0 0

‘고품질, 착한 가격’을 자랑하는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투스카로라는 2014년 새 봄을 맞아 기존의 제품군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꽃샘추위나 비, 바람 등 변화무쌍한 자연 환경에서도 최적의 신체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데 주안점을 뒀다.

우선 올해 신상품으론 ‘스토맥스 프로 라고스 재킷’(사진)이 있다. 직접 개발한 대표적 기능성 소재인 스토맥스 원단에는 방수ㆍ방풍ㆍ투습 기능이 보다 강화됐다. 부드러운 감촉을 지닌 코튼라이크 소재를 사용, 피부가 닫는 촉감에도 세심한 배려를 기울인 흔적이 엿보인다. 가격은 23만8,000원이다.

화려한 오렌지색이 채택된 중대형 백팩 ‘샤크55+10L’은 컬러감이 한층 돋보인다. 세련된 감각, 개성을 중시하는 등산객들한테는 더욱 안성맞춤이다. 등판 조절 시스템이 있어 오랜 등산에도 등판이 배기지 않는 데다 착장감이 뛰어나고, 허리벨트포켓과 앞가슴벨트, 레인커버, 스틱걸이 등이 있어 수납도 편리하다. 가격도 19만8,000원으로 저렴하다.

투스카로라 스토맥스 프로 원단이 사용된 네즈 방수햇(모자)도 새로 나왔다. 방수ㆍ발수 기능이 개선된 것은 물론, 챙이 넓어 자외선 차단 효과도 향상됐다. 흡습속건(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기능) 기능의 쿨맥스 땀밴드가 있어 땀을 많이 흘려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2014년 봄 등산대전’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1등(10명)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 ‘황산 트레킹 4일’ ▦2등(30명) 투카 파인트 오토텐트 7인용 ▦3등(100명) 등산배낭 등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겐 티셔츠도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 20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31)564-132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