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웃도어 신상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아웃도어 신상품]

입력
2014.03.19 06:47
0 0

몽벨, 경량 윈드 스토퍼 ‘우르겔 Ⅱ’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방풍기능과 우수한 통기성을 갖춘 경량 윈드 스토퍼 우르겔 Ⅱ를 출시했다. 색상은 남성용 골드, 옐로그린, 여성용 아이보리, 라이트옐로가 있으며 가격은 각각 29만8,000원이다.

마모트, 배색 방수 재킷

아메리칸 마운틴 수트 마모트가 방수 기능과 강렬한 원색을 기반으로 한 면 절개 컬러가 돋보이는 배색 방수 재킷을 출시했다. 색상은 블루와 레드. 가격은 각각 27만 8,000원이다.

K2, WS-CELL 기술 적용한 등산화 ‘솔라노’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더블유에스-셀 기능이 적용된 등산화 솔라노를 출시했다. 더블유에스-셀 기능은 발 뒤꿈치부터 앞쪽까지 체중 이동 라인을 따라 셀 형태의 충격 흡수 소재를 미드솔(중창)에 배치한 기술로, K2가 자체 개발했다. 무게 중심 이동에 따른 충격이 효과적으로 흡수된다. 가격은 26만9,000원이다.

휠라 아웃도어, SUV트래킹화 ‘샤이너 보아’

휠라 아웃도어가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모태범의 폭발적인 스피드와 이승훈 의 부드럽고 안정적인 코너링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한 SUV트래킹화 샤이너 보아를 출시했다. 안정성을 높이는 4종류 기술과 착용감을 높이는 4종류 기술을 일컫는 4X4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색상은 그레이, 민트, 네이비가 있고 가격은 21만원이다.

살로몬 아웃도어 ‘스피드크로스3’ 시리즈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이 진흑길과 눈길에 탁월한 접지력을 발휘하는 트레일 러닝화 스피드크로스3 시리즈를 출시했다. 고어텍스 소재가 사용된 스피드크로스3 GTX라인과 초경량 스피드크로스3 라인 등 2종류다. 가격은 각각 23만9,000원, 19만9,000원이다.

김성환기자

한국스포츠 김성환기자 spam001@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