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구위원회(KBO)는 24일 오후 1시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2014 프로야구 미디어데이를 연다. KBO는 2012년 성균관대, 2013년 건국대에 이어 3년 연속 대학교에서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 여자대학교에서 프로야구 공식행사를 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KBO는 “꾸준히 증가하는 여성 관객에 대한 팬서비스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미디어데이 입장권은 19일 오후 2시부터 KBO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300명이 입장권을 얻는다. 미디어데이에 참석할 각 구단 선수 명단은 추후에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KBO는 올시즌 캐치프레이즈로 ‘always B with you’를 정했다. 여기엔 ‘야구는 늘 여러분과 함께합니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KIA, 60억원 들여 새 홈구장 업그레이드
KIA가 새 홈구장인 광주-KIA 챔피언스 필드에 60억원을 추가로 투자한다. KIA는 시설 개선 프로젝트인 ‘고품격 룩 앤드 필(Look&Feel)’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새 구장의 인프라를 확충ㆍ보완하고, 전체적인 외양과 이미지를 개선하는 것이 골자다. KIA는 구장 내ㆍ외벽과 지붕을 다시 도색하고, 주 출입구에 대형 사인물을 설치할 계획이다. 또 관람석 철제 난간을 강화 유리로 교체하고, 3층과 4층 사이 난간에 띠 전광판을 설치해 경기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현재 외야 펜스의 모양을 따라 곡선을 이루는 폐쇄형 불펜을 올 시즌 뒤 개방형 직선구조로 확장한다. 더불어 여성 전용 라운지와 어린이 카페, 수유실과 놀이방, 장애인 리프트 등을 설치하고,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광고물을 정리하는 등 관전에 최적화한 경기장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삼성, 2014시즌 어린이회원 모집
삼성은 20일 오전 11시부터 구단 홈페이지(www.samsunglions.com)에서 2014시즌 어린이 회원을 모집한다. 7∼13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만 모집하고, 가입비는 10만원이다. 어린이 회원은 25만원 상당의 제품 3종을 받는다. 또 정규시즌 전국 프로야구장 자유석(일반석)에 무료로 들어갈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