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천장' 깬 여성 리더들의 비결은…■ MBC 여성토론 위드(MBC 오전 11.00)
100회 특집으로 '여성 리더에게 길을 묻다'를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우리 사회에 여전히 자리 잡고 있는 '유리 천장'을 당당히 부수고 최고의 리더가 된 여성들을 초대한다. 여상 출신으로 신한은행 최초 여성 임원이 된 신순철 부행장과 주부출신 CEO 이길순 한국여성벤처협회 부회장, 이명숙 한국여성변호사회 회장, 조주희 ABC뉴스 서울지국장 등이 출연해 역경을 극복하고 사회적 편견을 깨기 위해 노력한 사연들을 들려준다. 뿐만 아니라 엄마와 아내, 며느리 등 여러 이름 아래 일과 가정을 양립해야 하는 여성의 현실을 들여다보고, 이를 헤쳐갈 방법을 젊은이들과 함께 허심탄회하게 찾아본다.
中예능 출연한 김수현 녹화현장 단독공개■ 쇼비즈 코리아(아리랑TV 밤 9.00)
배우 김수현이 출연한 중국 장쑤위성TV의 예능 프로그램 '최강대뇌' 녹화 현장을 단독 공개한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관련 영상물들은 중국의 크고 작은 동영상 사이트에서 20억여 건의 클릭 수를 넘겼고, 김수현은 일약 스타가 됐다. 김수현은 장쑤위성TV 측이 제공한 전용기를 타고 수천 명의 팬과 취재진이 몰린 중국 난징 공항에 도착했다. 공항 입국장에는 보안요원 600여 명이 투입되는 등 김수현은 국빈급 대접을 받았다. 특히 중국의 톱스타들만 나온다는 '최강대뇌'에서 장바이즈와 함께 출연해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날 녹화를 위해 방송사측은 일반 관객들을 사전 선발했으며, 취재진 신분증과 입장확인증을 일일이 확인하는 등 보안을 철통같이 지켰다.
강은영기자 kiss@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