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RAW(케이블 TV FXㆍ오후 10시)
미국 프로레슬러 헐크 호건이 7년 만에 TV에 나섰다. 호건은 2007년 12월을 끝으로 활동을 중단했으니 7년 만에 복귀하는 셈이다. 호건은 WWE(World Wrestling Entertainment)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레슬링 복귀를 선언했고, WWE 빈스 맥맨 회장은 “뜻 깊은 자리에 최고의 레슬러가 돌아온다”며 호건의 복귀를 환영했다. FX는 호건의 나이가 환갑을 넘었지만 둘레가 24인치(약61㎝)나 되는 근육질 팔뚝을 뽐내며 여전한 입담을 예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언더테이커도 를 통해 복귀할 예정이다.
●KBS 파노라마(KBS 1TVㆍ오후 10시)
라자암팟은 1,320여 가지의 어종과 전 세계에 존재하는 경산호의 70% 이상, 연산호의 절반이 넘는 종이 서식하는 해양생물의 전시장이다. 이곳이 인도네시아 최후의 파라다이스라고 불리는 까닭은 무엇일까. 다양한 종류의 산호와 풍부한 플랑크톤이 다채롭게 어우러진 라자암팟 바닷속 생태계에 그 비밀이 숨어있다.
●감격시대(KBS 2TVㆍ오후 10시)
황방에 의해 옥련은 공부국에서 풀려나고 이 모든 것이 아오키의 덫인 줄 모르는 정태는 옥련을 구하려 공부국 담장을 넘는다. 정태의 신변에 위기를 느낀 가야는 수하들을 데리고 가서 공부국에 불을 지른다. 한편, 옥련을 통해 정태의 동태를 파악한 아오키와 황방은 정태를 차지하기 위한 계략을 세운다.
●앙큼한 돌싱녀(MBCㆍ오후 10시)
회사에 공을 세운 애라(이민정)는 정우(주상욱), 여진(김규리), 승현(서강준)과 함께 식사를 하게 된다. 여진과 승현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애라와 정우는 서로를 향해 날을 세운다. 집에 돌아온 애라는 수철(김용희)이 민영(황보라)의 집에 몰래 숨어들어 살고 있음을 알게 된다. 애라는 정우를 상대로 유치한 복수를 계속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