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주말여행 포기하고 제주도로…‘휘닉스리조트 콘도회원권’ 관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주말여행 포기하고 제주도로…‘휘닉스리조트 콘도회원권’ 관심

입력
2014.03.11 02:00
0 0

향긋한 봄내음이 가득한 이맘때 제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단연 섭지코지다. 노란 유채꽃과 성산일출봉, 그리고 푸른 제주 바다와 검은 현무암의 조화는 봄이 아니면 절대 볼 수 없는 절경이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일본 방사능, 중국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주말을 이용한 도깨비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기 때문에 제주도로 발길을 옮기는 이들이 많아졌다. 덕분에 제주도에 위치한 숙박 업체들은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휘닉스아일랜드는 다양한 체험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얼마 전부터는 객실과 체험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휘닉스리조트 콘도회원권으로까지 확대되어 분양 문의 또한 늘고 있다.

휘닉스리조트 콘도회원권은 평창과 제주의 객실을 3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뿐더러 리조트 내 각종 부대시설 및 체험시설을 일반 고객에 비해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이 가운데 뉴스마트무료회원권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객실, 금액, 입회기간 등을 설정 할 수 있으며, 직계가족이 아니더라도 친구, 친지 등과 함께 5명에서 최대 7명까지 공동 분양 받아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어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

특히 입회기간 10년에 3,000만원으로 선보인 뉴스마트무료회원권스위트형을 공동분양을 받을 경우 6인까지 등록 가능하다. 1인당 500만원의 비용으로 10년 동안 혜택을 누리는 셈이다.

여기에 일정 금액의 연회비를 납부하면 스키형과 골프형을 선택 할 수 있는 스키형의 경우 시즌권 4매가 매년 제공된다. 골프형의 경우 휘닉스파크골프클럽 18홀 주중할인권 및 최대 4인의 9홀 무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워터파크 및 스파시설인블루캐니언은 365일 무료로 즐긴다.

뿐만 아니라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의 객실을 연 30일간 무료 이용 가능하며, 이 회원권 소지자는 12개의 한화리조트 체인 콘도 및 워터피아·경주 스프링돔 등 한화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과 블루헤런 G.C, 블루원리조트등도 회원자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02-554-06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