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김연아·이상화 등 빙상영웅 팬사인회
삼성전자는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국민에게 기쁨을 선사한 빙상영웅들과 함께하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팬 페스타(Fan festa)’ 행사를 3월 한 달 동안 연다고 7일 밝혔다. 9일 삼성 디지털 프라자 강남본점에서 피겨 여왕 김연아 팬사인회를 여는 것을 시작으로 분당 서현점, 부산 본점, 동광주점, 서울 강서 본점 매장에서 이상화ㆍ모태범ㆍ이승훈(스피드 스케이트), 심석희ㆍ박승희(쇼트트랙), 원윤종ㆍ전정린(봅슬레이) 선수의 팬사인회를 연이어 가질 예정이다.
삼성전자, 세계최대 크러프츠 명견대회 22년째 후원
삼성전자가 9일까지 영국 버밍엄 국립전시센터(NEC)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명견(名犬) 경연대회인 ‘크러프츠(Crufts) 2014’에서 반려견에 관심이 많은 유럽 고객을 겨냥해 교감의 순간을 나누자는 의미로 ‘나눔(Share)’ 홍보관을 개장, 삼성전자 카메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반려견 사진 콘테스트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6일 홍보관에서 개막 행사를 열었다. 수상작 부상은 삼성전자 카메라다. 삼성전자는 또 크러프츠 후원과 함께 진돗개를 영국 견종협회 정식 품종으로 등록하는 사업도 지원했다. 진돗개는 지난해부터 수입품종 부문에 출전하고 있다.
스프리스, 로버스와 포니 콘셉트 매장 열어
스프리스는 젊은 층을 겨냥한 브랜드 ‘로버스’와 ‘포니’를 한 데 모은 콘셉트 매장을 서울 명동 롯데 영플라자 4층에 열었다고 최근 밝혔다. 로버스는 학교와 여가활동에 맞는 다양한 제품뿐 아니라 여성미를 가미한 ‘드레스라인’을 추가해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중국서 사회공헌상 수상
아시아나항공은 중국 베이징에서 현지 유력 일간 경화시보가 선정하는 항공업계 최우수 사회공헌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2012년부터 중국 취항도시 학교에 컴퓨터, 도서, 피아노 등을 지원하는 ‘아름다운 교실’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지금까지 14개 학교에 교육자재를 기부했으며 올해는 7개 학교를 지원한다.
한진해운, 에쓰오일과 원유 운송계약
한진해운은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석태수 사장과 에쓰오일 류열 수석부사장 등이 참석해 1,200억원 규모의 원유 장기 운송계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사진). 약 30만 DWT(재화총화물톤수)급 초대형 원유운반선(VLCC) 1척을 투입해 올해부터 2019년 상반기까지 연간 192만톤 규모의 원유를 사우디아라비아 라스타누라항에서 울산 온산항으로 수송할 계획이다.
한글과 컴퓨터, 공식블로그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대상
한글과컴퓨터는 자사 공식 기업블로그인 ‘댓글과컴퓨터’가 ‘제5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기업부문 인터넷서비스 분야 대상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블로그산업협회 주최하며 전문가, 실무자 사용자들이 직접 투표해 뽑는다.
홈플러스 이승한회장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장 재선임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은 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린 ‘2014년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 연차 총회’에서 협회장으로 재선임됐다. 협회는 유엔의 새천년개발목표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 인식을 높이는 작업을 담당한다
CJ오쇼핑, 제품판매 없는 패션쇼
CJ오쇼핑은 9일 패션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유행만을 소개하는 홈쇼핑 프로그램 ‘오패션 페스티벌’을 방송한다고 7일 밝혔다. 오후 5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봄·여름 신상품을 패션쇼 형식으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