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www.kgc.or.kr)가 계절이 바뀌고,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봄맞이 가족건강 대축제’ 프로모션을 오는 7~23일 17일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포인트 추가 적립, 가격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행사기간 정관장 가맹점을 비롯해 백화점, 할인점, 농협 등에서 정관장 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해 제품을 구입하면 사용 포인트의 30%가 다시 적립된다. 멤버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1만3,000원 상당의 홍삼정옥고(5포)를 증정한다.
환절기에 인기가 높은 고급 뿌리삼 지삼을 비롯해 홍삼오메가3, 홍삼비타민, 홍삼유산균, 루마엑스 등 4가지 기능성제품을 구입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삼정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홍삼정 플러스(240g)를 구입할 경우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성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홍삼정 플러스 기프트세트, 패밀리세트 등을 구매하면 1만 포인트 추가 적립과 함께 홍삼정 플러스 30g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자녀용 홍삼으로 많이 찾는 홍이장군,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아이패스, 정관장 멀티비타민이 포함된 자녀사랑 특별 한정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
인삼공사는 BC카드와 롯데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행사기간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2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진우기자
한국스포츠 박진우기자 jwpark@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