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LOL)’를 비롯한 AOS게임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AOS게임의 매력을 살린 모바일게임의 출시가 예고돼 게이머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CJ E&M 넷마블은 모바일 대전 액션게임 ‘가디언스 리그 for Kakao(이하 가디언스 리그)’를 4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디언스 리그’는 워리어, 거너, 매지션 3가지 영웅캐릭터 가운데 하나를 골라 전투를 펼치며 상대방 진영을 파괴하는 AOS 방식으로 디펜스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조작이 간단해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간편한 터치 만으로 AOS게임의 쾌감을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멀티 플레이 시스템으로 친구들과 협동, 경쟁하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을 개발한 스노우패밀리 관계자는 “다른 이용자와 전투 실력을 겨루는 PvP(이용자간 대결) 모드가 있어 ‘LOL’의 재미를 모바일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진행속도가 빨라 5분이면 승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는 것도 빠트릴 수 없는 매력이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오는 17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거쳐 최신 스마트폰, 태블릿PC를 선물한다. 카카오 게임하기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기면 된다. 박진우기자
한국스포츠 박진우기자 jwpark@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