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스타일 단신] 쌤소나이트 레드, “가방 사고 김수현 만나러 가자”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스타일 단신] 쌤소나이트 레드, “가방 사고 김수현 만나러 가자”

입력
2014.02.26 06:13
0 0

쌤소나이트 레드의 고객과 배우 김수현의 특별한 만남의 장이 마련된다. 비즈니스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는 내달 13일 김수현이 함께 하는 2014 봄ㆍ여름 신제품 공개 자리에 고객을 초대한다고 최근 밝혔다. 쌤소나이트는 지난 22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전국 쌤소나이트 레드 단독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단독 매장은 쌤소나이트 레드 블로그(blog.naver.com/samredlabel/)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스콰이아 컬렉션 토트백 ‘켈리’ 출시

패션기업 이에프씨의 여성 브랜드 에스콰이아 컬렉션이 토트백 ‘켈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켈리’는 차분한 컬러에 다이아몬드 쉐이프를 더해 우아한 여성미를 부각시킨 토트백이다. 화사한 느낌의 블랙, 아이보리 스킨에 베이지 컬러를 포인트로 더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연출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심플한 외관 디자인에 비해 내부에는 수납 공간이 많아 실용성을 강화한 것도 장점이다. 가격은 51만5,000원.

브루노말리, 박신혜, 사인회 성료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의 모델 박신혜가 지난 25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팬 사인회를 열었다. 브루노말리는 봄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인 디즈니 에디션의 론칭 및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박신혜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브루노말리 제품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 및 당일 현장을 방문한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날 사인회에는 수많은 팬들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브루노말리 디즈니 에디션 ‘쿠보 미키’를 들고 온 박신혜는 팬들에게 시종일관 미소로 화답하며 팬들을 아끼는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신혼부부 최고 선호 브랜드는 까르띠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가 결혼 예물로 가장 돈을 많이 쓰는 브랜드는 까르띠에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갤러리아백화점이 26일 자사의 웨딩마일리지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예비 신혼부부의 구매액이 가장 높은 브랜드는 까르띠에였다고 밝혔다. 역시 보석 브랜드인 티파니와 반클리프아펠이 2∼3위를 차지했다. 예물 백이 포함된 명품잡화 브랜드는 에르메스, 프라다, 콜롬보 순으로 매출이 높았다.

안민구기자

한국스포츠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