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코리아스테이 신규호스트 모집
한국관광공사가 외국인 관광객에게 홈스테이를 제공하는 코리아스테이에 참여할 가정을 3월 26일까지 모집한다. 희망 가정은 주거지 소재 시ㆍ군ㆍ구청에 외국인관광 도시민박업으로 지정 등록 완료한 후 공사가 운영하는 코리아스테이 홈페이지(www.koreastay.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공사는 신청 가정을 대상으로 외국어 구사 능력과 시설 수준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홈스테이 인증제도인 ‘코리아스테이’자격을 부여하고, 전용 홈페이지에 게재해 예약과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31개 해외지사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 글로벌 에티켓 및 서비스 교육, 게스트 전용 서비스개선 물품 지급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주택금융공사, 3월 보금자리론 금리 동결
주택금융공사가 장기 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인 보금자리론의 3월 금리를 동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대출기간(10∼30년) 원리금 분할상환에 고정금리인 ‘u-보금자리론’ 금리는 연 4.30∼4.55%가 적용된다. ‘내 집 마련 디딤돌 대출’의 금리도 현행대로 유지된다.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시중은행과 지방은행 및 보험사 등 16곳의 u-보금자리론 취급 금융회사를 이용할 수 있다.
부산관광공사, 부산시티투어버스 애칭 공모
부산관광공사가 3월 12일까지 부산시티투어버스 브랜드네임을 공모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부산시티투어버스 홈페이지에서 공모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공모전 신청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최우수상에게 상금 100만원을, 우수상에게는 상금 50만원을 수여한다.
데미소다, 아이돌 서바이벌 오디션 개최
동아오츠카가 올해 데미소다 광고모델을 뽑는 서바이벌 오디션 ‘아이돌 댄스대회 D-STYLE’을 개최한다. 동아오츠카는 지난해 ‘대한민국 미술아이돌 소문난대회 다!모여라’를 통해 데미소다 광고모델을 선발한 것처럼 올해는 서바이벌 댄스대회를 거쳐 광고모델을 발탁할 계획이다. 지난 24일 김소정, AOA, 타이니지 등 사전심사를 거친 그룹의 대표멤버가 대결을 벌여 남자 6명, 여자 6명이 결선에 진출했다. 동아오츠카는 오디션 과정을 담은 4부작 특집 프로그램을 제작해 올 4월쯤 방영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