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시작되는 봄이 코앞이다. 새학기,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많다. 잘 활용하면 도움 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블랙야크 키즈는 새학기 앞두고 3월 말까지 럭키 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주요 백화점 블랙야크 키즈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블랙야크의 ‘그린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야크 키즈 양말, 학용품 완구용품 등 약 10종의 기념품 가운데 하나가 담긴 럭키 박스를 제공한다. 행사가 열리는 백화점 및 일정은 매주 금요일 블랙야크 페이스북에 고지된다. 블랙야크는 현재 24개 키즈 전용 매장을 포함해 108개의 매장에서 키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엠리밋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과잠’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과잠’은 학과 점퍼를 가리키는 약어다. 소속 대학교와 학과의 영문 이니셜, 학번 등이 수놓아진 재킷을 일컫는다. 학과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고 소속감과 일체감을 높인다는 이유로 최근 다양한 ‘과잠’이 관삼대상이 되는 추세다. 3월 9일까지 엠리밋 공식 페이스북에 학과나 동아리 학생들이 함께 학과 점퍼를 입고 촬영한 단체 사진이나, 엠리밋 재킷을 ‘과잠’으로 입고 싶은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엠리밋의 2014년 신상품 바람막이 재킷을 증정한다. 1등 남녀 재킷 100벌, 2등 50벌, 3등 양말 세트 30개가 걸려있다. 제공되는 재킷은 봄ㆍ여름 시즌 신상품인 슬랩 재킷이다. 자체 개발 방풍 소재인 ‘윈드 엣지’가 사용돼 바람은 효과적으로 차단되고 땀은 잘 배출한다.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는 3월 2일까지 신학기 신상품 대전을 진행한다. 학생증을 지참한 학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사원증 또는 명함을 제시하는 회사원들이 비즈니스화 구매 시 추가로 10%를 할인해준다. 일부 브랜드를 제외한 신학기 가방들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봄 맞이 이벤트도 있다. 아이더는 3월 2일까지 아이더 얼리 스프링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이 기간 아이더 멤버십 카드인 플러스 카드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014년 신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슬림 다운 재킷을 선착순 무료 증정하고, 신제품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동반 1인까지 총 50명에게 항공, 숙박 등 1박 2일 일정의 제주도 여행 경비 일체를 제공한다.
김성환기자
한국스포츠 김성환기자 spam001@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