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이 지난 2월 25일 교육부가 주최하고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한 ‘2014년 학점은행제, 독학학위제 학위수여식’에서 학점은행제도 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국내 총 570여 평생교육기관(온라인·오프라인 교육기관) 중 한 기관에게만 주어지는 학점은행제 우수기관에 대한 시상으로, 교육부장관상 수상을 통해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선정 최초 우수 원격교육훈련기관이라는 영예와 함께 우수한 교육기관으로서의 공신력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4년 연속 전 과목 인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2회 연속 사후관리 자체점검 우수기관 선정’, ‘기관등급제 시행 최초 A등급 획득’ 등 각종 심사와 평가에서 지속적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둬왔으며, 우수한 교수진과 강의 콘텐츠, 다양한 장학제도 및 체계적인 1:1 학사관리 시스템 등으로 학습자에게 최상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설립해 2010년 교육부로부터 원격단위 평가인정 기관으로 인가를 받은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학, 아동학, 경영학, 심리학,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과정 등을 운영해 학점은행제를 이용한 국가자격증 취득 전문 기관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신상철 부원장은 “이번 교육부 수상을 계기로 열린교육 사회, 평생학습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더욱더 모범이 되는 원격평가인정 기관의 기준이 되고자 노력하겠다”며 “자신이 처한 환경에서 평생교육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모범을 보이는 학습자에 대해 장학제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교육부장관상 수상을 기념해 학습자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와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는 2014학년도 1학기 정규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sdulife.com) 또는 전화(1644-8209)를 통해 할 수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