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만 대구시장 예비후보 전통산업 활성화 방안 제시
○…이재만 대구시장 예비후보는 25일 새누리당 대구시당에서 2차 공약보고회를 갖고 전통산업에 활력을 더하는 '토종신경제 으랏차차'를 발표했다. 대구 창업생태계 구축 추진, 도시첨단산업단지 지정을 통한 산업 활성화, 사회적 경제 활성화, 뷰티산업의 경쟁력 강화 등이 골자다.
권영진 대구시장 예비후보 소장파 자문교수들과 정책간담회
○…권영진 대구시장 예비후보는 25일 자신의 공약 발굴 등을 도울 소장파 정책자문교수들을 선거사무소로 초청, 대구혁신과 발전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권 후보는 이 자리에서 "대구 혁신은 목숨을 걸겠다는 비장한 각오 없이는 불가능하다"며 "혁신을 통해 대구경제를 살리고 대구의 미래를 구현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 부탁한다"고 말했다. 정책자문교수들은 앞으로 6개 정책분야로 나눠 공약을 발굴하는 등 권 후보의 대구 발전계획을 정책으로 구체화하는 역할을 맡는다.
강성호 서구청장 출판기념회 '토크 콘서트' 3월 개최
○…강성호 서구청장은 내달 5일 오후 6시30분 대구 서구문화회관에서 '강성호 출판기념회 토크콘서트'를 연다. 구청장으로서의 소회와 경험 등을 담은 '자기주도행정 창조행정이 답이다'를 소개한다. 3월6일부터 출마 예정자의 출판기념회가 제한된다.
최희현 대구 동구청장 예비후보 자전적 에세이 출판기념회
○…최희현 대구 동구청장 예비후보는 25일 오후 3시 대구 디자인센터 강당에서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그 동안 중소기업을 꾸리면서 지역발전을 고민해 왔다는 최 후보는 팔공산자락에서 태어나 한번도 고향을 떠난 적 없는 고향지킴이이다. '내일을 향해 돛을 올린다' 는 자전적 에세이를 발표하며 동구를 대구의 관광특구로 만들것임을 피력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