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지주는 25일 제주은행장에 이동대 전 신한은행 부행장을, 신한신용정보 사장에 이원호 전 신한은행 부행장보를 각각 내정했다. 신한캐피탈 황영섭 사장은 연임됐다.
KB금융, 우리파이낸셜 새 대표에 오정식씨 내정
KB금융지주는 25일 우리파이낸셜 신임 대표이사 후보로 오정식 전 한국씨티은행 부행장을 내정했다. KB금융은 다음 달 주주총회에 오 후보를 최종 선임하고, 우리파이낸셜 사명을 KB캐피탈(가칭)로 바꿔 11번째 계열사로 편입할 예정이다.
롯데장학재단, 저소득 청소년 지원
롯데장학재단은 2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저소득층 청소년 및 대학생 635명에게 장학금 17억4,000만 원을 전달(사진)했다. 재단은 또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좋은 이웃들' 사업에도 3억 원을 기탁했다.
LG전자, 보급형 LTE 스마트폰 F시리즈 출시
LG전자는 25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이동통신전시회 MWC에서 4.5인치 화면의 F70(사진)과 4.7인치 화면의 F90 등 보급형 LTE 스마트폰 2종을 공개했다. 이 제품들에도 화면을 두드려 잠그거나 해제할 수 있는 노크 코드 기능이 채택됐다.
이마트, 반값 홍삼 파우치 출시
이마트는 25일 자체상표(PL)로 '반값 홍삼 파우치'를 출시했다. '이마트 6년근 홍삼추출액'과 '이마트 6년근 홍삼진액'등 두 종류로 가격은 각각 7만5,000원, 4만5,000원이다.
이랜드, 11번째 SPA 브랜드 '스탭'선봬
이랜드그룹은 4월에 제조·유통일괄(SPA) 브랜드 '스탭'을 새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랜드가 11번째로 선보이는 SPA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검정부터 흰색까지 단색을 10단계로 나눠 상품을 기획했다.
미래부, 3단계 태양흑점 폭발
미래창조과학부 국립전파연구원은 25일 3단계 태양흑점 폭발 현상이 발생해 항공기 및 군부대 단파통신에 1시간 동안 장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연구원측에 따르면 2주간 추가 폭발 가능성이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