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한우를 알리는 새로운 광고모델로 ‘국악소녀’ 송소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우자조금 관계자는 “전통 국악을 참신하게 알리고 있는 송소희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한우를 홍보하는 데 적격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송소희가 출연하는 한우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은 다음달 중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우자조금은 TV광고뿐 이날 송소희가 부른 ‘한우송’을 제작해 보급할 계획이다.
벅스, 음악이용권 최대 55% 할인이벤트
네오위즈인터넷이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bugs.co.kr)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4가지로 구성됐다. ‘엑설런트 할인’ 이벤트를 통해 3개월간 최대 55% 할인된 금액으로 벅스의 주요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한카드 플러스 할인’을 이용하면 추가로 3개월간 총 3,000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달 3일까지 추첨을 통해 명품헤드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무손실 음원(FLAC)을 앨범 단위로 구매하면 20~4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봄맞이 이불류 1+1 이벤트 실시
크린토피아가 다음달 1일까지 이불류 1+1 세탁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린토피아는 지난 10일부터 ‘6주간의 행복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이번 주에는 이불세탁 1점을 맡기면 추가 1점은 무료로 세탁해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침구류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반 이불은 물론 집에서 세탁하기 어려운 두꺼운 겨울 이불도 잔류 세제나 진드기 염려 없이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