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스테이크 전문레스토랑 메리고라운드, 2014년 PB상품 출시
알림

스테이크 전문레스토랑 메리고라운드, 2014년 PB상품 출시

입력
2014.02.25 02:34
0 0

‘청마의 해’ 갑오년을 맞이해 말과 관련한 상품들이 올 초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청마의 해는 도약과 박력을 의미하는 말과 희망을 상징하는 푸른색이 만나 더욱 역동적인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측되면서, 2014년을 도약의 해로 맞이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히 나타나고 있다.

이 같은 열풍은 요식업계에서도 이어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회전목마’를 콘셉트로 하는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이하 메리 고 라운드)이 ‘청마의 해’를 맞아 다양한 PB(Private Brand) 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대표적인 PB 상품으로는 스테이크 시즈닝, 커피 원두, 머그컵, 에스프레소 잔, 와인케이스 등이다. 이 중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스테이크 시즈닝의 제품군이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메리 고 라운드의 인기 품목인 특제 와인소스류와 유기농 식자재도 PB 상품으로 구성해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고 있다.

메리 고 라운드 측은 “현재 고유 브랜드 상품으로 자연스러운 홍보를 유도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는 브랜드 상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개발된 제품들은 현재 메리 고 라운드 직영점인 강남교보타워점, 홍대점, 구로 마리오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곧 전국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멋스럽고 캐주얼한 유럽형 노천카페에서나 즐길 수 있을 듯한 고급스러운 스테이크는 메리 고 라운드만의 특별 메뉴로 한번 방문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맛을 선사해 재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강남교보점에서 시작된 메리 고 라운드는 유명 호텔 급의 스테이크를 합리적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큰 인기를 모으며, 대한민국 1등 스테이크 패밀리 레스토랑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메리 고 라운드만의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드레싱과 특제 와인소스가 스테이크의 풍미를 살려 매니아들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좋은 평을 얻고 있으며, 메리 고 라운드만의 특별한 브랜딩과 로스팅을 한 아라비카 원두도 인기 품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2008년 가로수 길 킹콩 스테이크에서 탄생해 아이덴티티가 더욱 강화된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인 메리 고 라운드는 현재 PB 상품인 유기농 식자재 재배를 위한 농장운영과 함께 건강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휴식처를 위한 리조트 건립도 준비 중이다. 메리 고 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errygoroundsteakkitche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