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이 봄맞이 라운드를 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실내에서 라운드를 즐기며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싶다면 전국 골프존 비전이나 리얼이 설치된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피플라이프에서는 다음달 5일까지 남춘천CC에서 풍선 6개 중 2개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파크랜드에서는 다음달 9일까지 알펜시아 700이나 해비치 남양주CC에서 티샷을 특정 위치에 올려놓으면 추첨을 통해 파크랜드 상품권 5만원권을 준다.
또 필드에서 라운드를 원하는 골퍼들은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하는 ‘필드 이벤트’를 공략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골프존닷컴 내 ‘필드 부킹’에서 골프장 예약을 완료 한 회원 20명에게 그린피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부킹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골프장 및 골프투어를 가장 많이 예약 한 회원에게도 추첨을 통해 4인 필드 라운드권을 증정한다.
골프전용메신저 ‘골프친구’에서도 서비스 런칭 기념 ‘깜짝선물 이벤트2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선물상자’를 통해 2인이 사용할 수 있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투어스테이지 골프클럽, 골프존 이용권, 스크린골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닷컴(www.golfz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우래기자 sporter@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