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신학기를 맞아 신발ㆍ가구ㆍ태블릿PC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판촉 행사에 대거 나서고 있다.
먼저 오픈마켓 옥션은 신학기를 맞아 이달 말까지 컨버터블PC와 태블릿PC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장학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컨버터블 PC구매 고객 중 10명과 태블릿 PC구객 고객 중 3명 선발해 각각 200만원씩 옥션 이머니로 장학금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무선키보드(100명), 마이크로소프트 무선마우스(100명),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피스(140명)를 추가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4일 옥션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은 ‘신학기 맞이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열고 2월 한달 간 무선 포토 복합기 MG2590과 슬림 디자인 iP2770 등 보급형 복합기를 최대 14%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레이저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한 웹사이트나 이벤트 관련 웹사이트에 상품평을 작성하면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국엡손은 사진 출력이 잦은 졸업ㆍ입학 시기를 맞아 포토프린터용 인화지 구매자에게 4X6 크기 포토앨범(40장)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4X6 크기 액자 세트를 제공한다. 또 일부 정품 잉크를 포토용지와 함께 구매하면 포토앨범과 포토액자를 모두 제공하며, 잉크 4개나 토너 1개를 구매하면 OK캐시백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슈즈 멀티숍들은 신학기 맞이 신발 할인행사에 한창이다.
ABC마트는 내달 2일까지 ‘신학기 신상품 대전’을 열고, 학생증 지참시 10% 학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경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ABC마트 멤버십에 가입하거나,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가입만 해도 ABC마트 1만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은 일부 브랜드를 제외, 5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슈마커는 내달 2일까지 중ㆍ고ㆍ대학생을 대상으로 ‘준비중(中), 신나게 살리고(高), 스타일 멋진데(大)’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슈마커 매장에서 학생증이나 신분증, 교복 영수증을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준다. 신발과 함께 신학기 가방을 사면 20% 할인해준다.
신학기 맞이 가구 할인 행사도 봇물을 이루고 있다.
듀오백코리아는 신학기를 맞아 내달 30일까지 ‘듀오백 대표 모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 학기를 준비하며 의자 구입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듀오백 의자 중 총 8종을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듀오백코리아 공식 쇼핑몰(www.duoback.co.kr) 및 전국 1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장 가까운 듀오백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은 공식 쇼핑몰을 통해 검색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구매 여부에 관계없이 탁상용 시계를 선물로 제공한다.
G마켓은 내달 2일까지 ‘신학기 가구 슈퍼혜택’프로모션을 진행, 인기 가구를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책상, 의자, 책장 등 신학기 주요 가구 중 대표 특가상품을 선정해 매주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가상품은 한 주에 1~2회 가량 변경된다. 인기 브랜드 가구를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슈퍼 위크’ 코너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최대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종류별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며 발급 받은 쿠폰은 가구, 인테리어 구매 시 중복 사용 가능하다.
안민구기자
한국스포츠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