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2경주 ②오추마- 아직은 주행 불안한 단점 있어 실전 적응하며 걸음 늘리고 있는 마필. 연일 강훈련 소화하며 전력 다졌고 스피드와 탄력 호전돼 강자 없는 편성 맞아 게이트 이점 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②대성퀸- 능검시 이렇다 할 모습 보이지 못했지만 데뷔전 늦발과 외곽 무리한 주행 후에도 가능성 보이며 적응 마쳤다. 강훈련 소화하며 의지 보이고 상태와 걸음 좋아져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1경주 ①나이스퀸- 동반훈련을 병행하면서 걸음 늘린 마필로 출발지 이점 안고 강공 펼친다면 선행승부도 가능해 기대치 가져본다.
5경주 ⑤세렌디브마린- 데뷔전 뚝심 살려 자력으로 우승에 성공했고 상태도 좋아 아직은 보여줄 걸음이 더 있는 마필이라 상승세 이어갈 수 있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7경주 ⑨데메테르캠프- 현군에선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마필로 최근 공백 복귀 후 실전 적응력을 마쳤다. 이번 경주는 드디어 승부 타이밍을 맞이한 것으로 볼 수 있어 노려볼 복병마다.
11경주 ④케이오승- 이번 경주는 국산2군 핸디캡 경주로 ‘케이오승’은 경쟁마 대비 능력적인 측면에서 높은 평가가 가능하고, 특히 부담중량의 이점이 상당히 유리해 관심 가져볼 복병마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5경주 ⑦퀸파슬리- 데뷔전에서 강력한 인기에도 불구하고 실망을 안겨줬지만 이후 전력을 추스리면서 안정된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 순발력이 좋아 선두권 장악하면서 상승세는 계속될 것이다.
8경주 ③동급제왕- 데뷔 후 3위 이하로 벗어나 본적이 없을 만큼 안정된 주행으로 연승도전에 나서고 있다. 더구나 선두권에 앞장서면 좀처럼 밀리지 않는 근성을 겸비하고 있어 이번에도 우승은 떼논 당상이다.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