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www.teianmotors.com)에는 영업인재양성을 위한 특별한 교육센터가 마련돼 있다. 서덕중 대표의 장기적인 숙원 사업 중 하나였던 ‘태안모터스 교육센터’가 바로 그곳이다. 회사의 미래를 책임질 실무형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태안모터스 교육센터는 2011년부터 1년간 센터 설립을 위한 철저한 준비과정을 거쳐 2012년 첫 교육생을 배출했다.
국내 아우디 딜러사 최초로 설립된 태안모터스 교육센터에선 교육생들에게 총 12주간 전문 세일즈 프로세스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생들은 12주간 아우디 차량에 대한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교육과정(영업 과정, 금융, 중고차처리, R/P)을 거친 후 태안모터스 정식 영업사원으로 활약하게 된다.
업체는 최근 교육생들에게 더 좋은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합정동에 있던 교육센터를 동작구 대방동으로 확장 이전해 눈길을 끈다. 새롭게 이전한 교육센터에는 기존 교육시설보다 넓은 공간, 각 지점 구조와 비슷한 사무실 환경, 넓어진 대 강의실은 물론 교육생 휴식공간까지 갖춰져 있다.
태안모터스 영업총괄 심욱정 상무는 “확장된 태안교육센터에서 올해에만 총 1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할 계획”이라며 “교육을 마친 100여 명은 태안모터스 전 전시장(인천/일산/용산/목동/도곡로/한강대로)에 배치돼 고객들에게 수입차 전문인으로써의 진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