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모바일 소셜게임(SNG)에서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파티게임즈의 ‘아이러브커피’는 최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생두 선물하기 이벤트를 통해 게임 속에서 이용자끼리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주목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총 4가지 테마로 이뤄졌다. ‘이벤트 생두 선물하기’ ‘이벤트 원두, 사이드 메뉴’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퀘스트’ ‘러블리 테마 레벨 제한 해제’가 그것이다. 특히 밸런타인데이 특별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상점에서 구입할 없는 레어 아이템인 ‘러블리 로즈아치’를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의 SNG ‘타이니팜’도 밸런타인데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신규 시즌 동물인 밸런타인 큰뿔양ㆍ사슴ㆍ펭귄ㆍ고양이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초코버섯, 초코 울타리, 초코 분수, 과자집 등의 장식 아이템을 추가했다.
아울러 이웃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속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하면 이웃에게 선물 받은 초콜릿으로 다양한 밸런타인 장식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초콜릿은 화면 우측 선물상자를 통해 이웃에게 보낼 수 있으며, 선물할 때마다 애정 포인트를 1개씩 적립받게 된다. 박진우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