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오는 24일까지 ‘K 브랜드 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K 브랜드 데이란 각각의 ‘K 시리즈’가 상징하는 날짜 ▲K3(3월3일), ▲K5(5월5일), ▲K7(7월7일) ▲K9(9월9일)에 차종에 어울리는 이벤트를 여는 것이다. 오는 3월 3일에 열리는 이벤트 참가자는 전국 6개 자동차 전용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 보유고객이라면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기아차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 총 600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지엠한마음재단, 유니세프에 쉐보레 올란도 기증
한국지엠 임직원들이 설립한 사회복지법인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이 유엔기구 유니세프의 한국위원회에 쉐보레 올란도 차량을 기증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기증된 쉐보레 올란도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주관하는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위해 전국에서 진행될 다양한 행사 및 축제에서 유니세프 홍보와 모금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BMW 코리아, 군산 서비스 센터 신설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내쇼날 모터스가 전북도 군산시 번영로에 서비스 센터를 신설했다고 10일 밝혔다.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708.652㎡(약 214.7평)에 지상 1층 규모다. 총 3개의 정비시설을 갖췄으며 간단한 차량 점검 및 유지관리를 위한 서비스와 일반 수리가 가능하다. 정비와 함께 BMW 차량 판매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혼다, ‘올 뉴 오딧세이’ 1호차 주인공 탄생
혼다의 프리미엄 패밀리카 ‘올 뉴 오딧세이’의 1호차 주인공이 탄생했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6일 출시된 ‘올 뉴 오딧세이’의 사전 계약 고객 중 1호차의 주인공을 위한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올 뉴 오딧세이’ 1호차 행운의 주인공은 중소기업 대표 김선홍(38)씨로 선정됐으며, 혼다코리아는 ‘올 뉴 오딧세이’ 출시와 동시에 6일 수원광교 전시장에서 1호차 차량과 함께 푸짐한 선물을 전달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