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시사중국어학원, 중국어 특기자 위한 달라진 수시전형 설명회 개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시사중국어학원, 중국어 특기자 위한 달라진 수시전형 설명회 개최

입력
2014.02.10 02:10
0 0

2015학년도 대학 입시를 위한 대장정이 시작됐다.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될 수도 있을 대학입시는 철저한 준비와 노력이 필요한 만큼, 재수생을 포함한 예비 고3 수험생들은 각 대학의 달라진 입시전형 발표에 촉각을 곤두세우며 대입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관심이 높은 대입전형은 수시전형일 것이다. 총 6회로 지원 기회가 제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생들이 수시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미리부터 지원 대학의 기준에 맞춰 준비하느라 여념이 없다.

어학특기자 전형의 경우 학생부, 공인어학성적, 면접, 논술, 에세이, 수능최저학력기준 등 대학별 반영 분야 다양화로 준비가 어려워질 뿐만 아니라 지원가능학과 축소와 인원감축 등이 예고되면서 학생들의 입시 전략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중국어 수시를 준비해 온 학생이나 새롭게 어학특기자 전형에 도전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입시 준비를 전략적으로 지원하는 학원이 있어 눈길을 끈다. 3년 연속 대한민국 중국어학원 대표브랜드로 선정되었던 ‘시사중국어학원’이 바로 그곳.

시사중국어학원은 대학별 어학특기자 전형 요소를 철저하게 분석함은 물론 각 개인에게 맞는 공부 방법을 찾아주는 1:1 맞춤 상담으로 중국어 특기자 수험생들을 지원하고 있다. 중국어 특기자의 경우, 자신에게 맞는 전형으로 꼼꼼한 준비를 해야만 2015년 대학 신입생으로 거듭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중요하다. 이에 시사중국어학원의 세심한 개별 상담과 각 대학별 입시 전형 정보 제공은 학생들에게 중요한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9년 간 중국어 특기자 전형으로 800여 명의 합격생을 배출해 낸 ‘중국어 수시의 스타강사’ 손예초 강사를 비롯한 시사중국어학원 수시대비반 베테랑 강사진들이 중국어 특기자 전형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기출문제를 분석하는 등 입시전략 및 수업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전폭적인 신뢰를 얻고 있기도 하다.

시사중국어학원은 같은 주제를 가지고 수험생 각자의 개성을 표현해 자신만의 글을 쓸 수 있게 하는 에세이반, 자신의 생각과 다양한 시사적 관점에 대한 의견을 논리 정연하게 표현할 수 있게 도와주는 면접반은 물론, 중국어 공인어학성적인 신HSK 입문반, 고득점반, 만점반 등 다양한 급수의 강좌를 운영해 신HSK 고득점 획득뿐 아니라 어학특기자 전형에 대한 철저한 대비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시사중국어학원에서는 한 달에 한 번씩 중국어 수시를 준비하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중국어 수시설명회도 진행하고 있다. 종로캠퍼스에서는 김성협 강사, 강남캠퍼스 손예초 강사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2014년 대학수시 분석 및 2015년 입시동향 및 입시전략 등에 대해 상세히 소개한다. 이미 올해 들어 2차례 진행된 설명회 역시 입소문을 통해 만원사례를 이루었다는 후문이다. 설명회 예약은 시사중국어학원 홈페이지(www.chinasisa.com)를 통해 가능하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