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큰 피해를 주는 황사에 이어 미세먼지까지 가정에 퍼질 정도로 심각해지며 고기능 물걸레 청소기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부터 더욱 심각해지며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야기된 초미세먼지는 이제 간과해선 안 될 수준까지 다다랐다. 미세먼지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선 외부 외출을 삼가는 것은 물론, 집 안으로 유입되는 미세먼지도 깔끔하게 처리해야 하는데, 단순히 쓸고 닦는 기본청소만으론 미세먼지가 완벽히 제거되지 않는다.
바닥 여기저기에 진득하게 달라붙는 미세먼지는 강한 힘으로 물걸레질을 해야 제거가 된다. 이에 시중의 청소기 제품들이 큰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데, 그 중 ㈜휴스톰(http://www.hustorm.com)의 ‘휴스톰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출시와 동시에 주부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된 휴스톰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는 자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그시 눌러 사용자가 힘을 줄 필요가 없는데다, 두 개의 둥근 극세사 패드가 바깥쪽으로 강력하게 회전하여 쉽고 빠르게 깨끗한 바닥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이 제품이 보급되며 4살 어린 아이는 물론 노인들도 무리 없이 바닥 물걸레질을 할 수 있게 됐다. 바닥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광택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청소기 본연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사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오는 13일 12시 4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을 통한 방송도 확정된 상태다. 휴스톰은 작년 말 CJ오쇼핑이 추진하는 중소기업 상생 프로젝트를 통해 우수 중소기업 상품 발굴 대상이 되고 첫 TV 홈쇼핑에 진출한 이후 매 방송마다 인기를 끌었는데, 이번에는 주부들의 주목도가 높은 낮 시간대로 편성이 결정됐고, 방영 시간도 기존의 30분에서 두 배 늘어났다.
㈜휴스톰 마케팅 담당자는 “외관, 성능, 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부족함이 없어야 가능하다는 메인 홈쇼핑 방송에 진출하게 되어 모든 임직원들이 출하 시 더욱 완벽하게 제품이 나갈 수 있도록 대기하고 있다”며 “가정에 유입되는 미세먼지는 물걸레 청소만이 가장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인 만큼, 이번 방송으로 많은 분들이 미세먼지 공포에서 벗어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