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패션으로 2013년을 뜨겁게 달군 클라라가 이번에는 노출 없이도 얼마든지 섹시하고 스타일리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히어로스텝(HERO STEP) 캠페인에서 선보인 스트릿패션을 통해서다.
히어로스텝은 스트릿 패션 매거진 룩티크(LOOKTIQUE)와 코오롱 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함께하는 캠페인이다.
히어로스텝 캠페인의 스타일히어로(STYLE HERO)에 참여한 클라라는 레깅스룩과 트레이닝룩에 헤드의 히어로슈즈(HERO SHOES)를 매치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포츠룩을 완성시켰다. 특히 세계적인 스트릿패션계의 여신으로 손꼽히는 모델 아드리안 호(Adrianne ho)와 같은 룩을 연출하고도 그녀와 비교해 손색없을 만큼 충분히 매력을 어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히어로스텝 캠페인은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를 꿈꿔왔던 최범석 디자이너가 어렸을 적 히어로(HERO)에 대한 향수를 재해석 해서 만든 히어로슈즈를 통해 젊은이들이 꿈을 향한 소중한 발걸음을 내디딜 수 있도록 응원하는 행사다.
히어로스텝 캠페인 가운데 스타일히어로는 패션을 초점으로 하는 캠페인이며, 방송인 클라라를 비롯한 가수 범키, 쇼리, 방송인 김나영, 모델 송해나, 김진경, 조민호, 박지운, 김필수 등 100여 명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해 대중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한 스트릿 패션 포토그래퍼들과 일반인 뮤즈들이 참여하는 대회인 스트릿 히어로(STREET HERO)’ 대회 16강전이 진행 중이며 나만의 스트릿 히어로를 뽑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히어로스텝 캠페인에 관한 정보는 히어로스텝 마이크로사이트(www.heroste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