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얼굴을 만드는 안면윤곽수술이 각광을 받고 있다. 앞턱, 사각턱, 광대 등을 다듬어 전체적인 얼굴형을 매끄럽고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안면윤곽수술은 특히 20~30대 여성이 선호하는 미용수술 중 하나다. 더욱이 이 수술은 미적인 측면 외에도 주걱턱, 돌출입, 안면 비대칭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그만큼 감내해야 할 고통도 크다. 안면윤곽수술은 뼈를 잘라내는 수술인 만큼 수술시간이 1~6시간으로 길뿐 아니라 출혈량도 많아 수술 후의 통증이나 붓기가 상당하기 때문이다. 수술 후 일상적인 생활을 하기까지는 최소 1주일에서 한 달이라는 긴 시간이 필요하다.
그런데 최근 보다 빠르고 안전한 방법으로 예쁜 얼굴형을 만드는 수술법이 등장해 화제다. 비포성형외과(원장 김동하)의 기술력으로 SSQ안면윤곽술이 그것. 비포성형외과 김동하 원장은 “SSQ안면윤곽술의 경우, 수술시간이 30분(광대축소술 15분, 사각턱절제술 30분, 무턱교정술 30분)으로 매우 짧아 출혈량이 기존의 3분의 1 수준으로 적다”며 “붓기 역시 줄어들어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보다 수월하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SSQ안면윤곽술은 적은 붓기와 간단한 수술법으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기존의 안면윤곽수술이 수술 후 회복이 더뎠던 것과는 달리, SSQ안면윤곽술의 경우 회복이 빨라 수술 후 2일째부터는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 덕분에 이 수술은 휴가를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SSQ안면윤곽술을 시행하는 비포성형외과는 현재 확장이전 기념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청담동에서 신사동으로 이전한 비포성형외과는 이번 이벤트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계획이다.
빠르고 안전한 안면윤곽술이 직장인들 사이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비포성형외과의 기술력과 섬세함이 아름다움에 빛을 더할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efor.co.kr)를 참고하면 된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