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사는 직장인 원대한 씨(31)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오랜만에 고향인 거제도에 갔다가 부모님을 서울로 모시고 와 효도 선물로 임플란트 시술을 해드리기로 했다. 평소에는 거리상 잘 찾아 뵙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서울 강남의 치과에서 좋은 치료를 받게 해드리고 싶은 것이 자식 된 도리라고 생각했던 것.
그는 서울 유명치과를 알아보던 중 이미 거제도에도 서울 강남 식의 첨단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 치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반색했다. 연로하신 부모님을 서울까지 모시면 이동시간도 많이 걸리고 그에 따른 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원 씨는 “임플란트의 경우 시간과 비용적인 측면 외에도 부작용과 재수술에 대한 우려가 사실 크다. 그런데 굳이 서울까지 가지 않고도 높은 수준의 진료를 고향에서 직접 받을 수 있게 되어 부모님이 매우 만족스러워하셨고, 시술 후 진료도 훨씬 편안하게 받을 수 있어 안심이 된다”고 말했다.
최근 거제도에 서울 강남 식의 첨단 진료 장비와 시술 노하우를 겸비한 치과가 들어서면서 임플란트 등 시술이 까다로운 치과 진료를 받기 위해 굳이 서울까지 올라가야 하는 등 불편함이 크게 사라지고 있다. 특히 거제서울강남치과 배정인 대표원장은 서울대 석사 및 박사 출신으로, 서울 강남권 유명 치과에서의 진료 경험 및 노하우를 그대로 거제 지역 주민들에게 시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배정인 대표원장은 “첨단 진료 시설이 부족한 지방에서도 만족스러운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의사로서의 역할이자 의무라고 생각한다”며 “무조건 비싼 시술을 권한다거나, 살릴 수 있는 치아까지 발치하여 임플란트를 권하지 않는 것이 수준 높은 치과 진료의 기본이다. 치아가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이를 살리는데 큰 뜻을 두고 진료를 하고 있어 지역 주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 치과는 서울 강남권 치과에서 구비하고 있는 첨단장비를 똑같이 갖추고 있어 이를 이용한 정밀한 진단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진료가 이뤄지고 있다. 의사뿐만 아니라 경험 많은 스태프들이 상주하고 있으며, 전담 치위생사가 일대일 책임 관리를 시행해 환자들의 내원에서부터 상담, 일정관리, 치료, 사후관리까지 세심한 관리를 하고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