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은 3일 정문국 전 에이스생명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
산업은행 수석부행장에 류희경
산업은행은 3일 이사회를 열어 류희경 전 기업금융부문 부행장을 수석부행장으로 선임했다.
대상, 소스 시장 30년 만에 첫 1위…오뚜기는 2위
청정원 브랜드를 보유한 대상이 소스 시장에서 30년 만에 첫 1위를 달성했다. 3일 시장조사기관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대상은 지난해 소스시장 점유율(누계)) 28%로 1위를 기록했다. 그 간 1위였던 오뚜기는 25.4%로 2위가 됐다.
애경, 식품브랜드 헬스앤 론칭하며 식품사업 진출
애경은 3일 식품브랜드 '헬스앤'을 발표하고 영양간식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을 출시했다.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자체 개발한 고점성 안정화 기술을 적용한 분말타입의 요거트로, 물을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신개념 간식이다.
SKT,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 123개국으로 확대
SK텔레콤은 3일 해외에서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T로밍 데이터 무제한 원패스' 적용 대상 국가를 123개국으로 확대했다. 이 서비스는 하루 9,000원만 내면 해외 123개국에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11번가, 장기 미구매 고객 대상 포인트ㆍ쿠폰 지급 행사
11번가는 3일 장기 미구매 고객을 위한 '3.3.3 쇼핑케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월부터 최근까지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에게 3개월 간 3,000포인트와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LGU+, 카카오와 손잡고 전용 런처 출시
LG유플러스는 3일 카카오와 제휴해 스마트폰 초기 화면을 꾸밀 수 있는 런처 서비스인 'U+ LTE 테마'를 출시했다. 이를 이용하면 스마트폰 초기 화면의 테마, 위젯, 아이콘 등을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꾸밀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