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골프문화기업 ㈜골프존이 설 연휴 기간 동안 필드를 방문하는 골퍼들과 스크린골프 매장를 찾는 골퍼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골프존은 필드 라운드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한 ‘부킹 이벤트’를 2월2일까지 실시한다. 골프존닷컴의 부킹서비스를 이용해 골프장 예약을 하면 자동으로 참가된다. 추첨을 통해 무료 라운드권 및 ‘부킹 마일리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실내에서 골프를 즐기고 싶다면 전국 골프존 비전이나 리얼이 설치된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스크린골프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스크린골프 프로대회인 WGTOUR 윈터시즌과 메이저 챔피언십 타이틀 스폰서인 kt금호렌터카는 지정CC에서 풍선을 맞추면 경품을 제공하는 ‘kt금호렌터카 풍선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마다 바뀌는 지정CC 특정 홀에 나타나는 5개의 풍선 중 2개를 티샷 시 맞추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피플라이프에서도 2월2일까지 안성베네스트 GC에서 풍선 6개 중 2개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골프전용메신저 ‘골프친구’에서도 설 연휴를 맞이하여 3만원권 주유권 300개, 다양한 골프용품 등 풍성한 선물을 ‘선물상자’를 통해 증정한다. 이번 설 연휴기간에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는 골프존닷컴(www.golfz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우래기자 sporter@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