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에 참여할 커플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달 15, 16일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층 아트리움 무대를 배경으로 화려한 공연과 감동적인 프러포즈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인공 커플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내달 9일까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를 통해 둘만의 사연과 사진을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총 여섯 쌍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커플들에게는 대형 전광판을 이용한 프러포즈 기회가 제공된다. 15일에는 로맨틱한 음악을 들려주는 밴드 소란이, 16일에는 프러포즈 이벤트를 위해 어쿠스틱 감성 콜라보라는 이름으로 특별히 뭉친 김지수, 이건율, 성아(바닐라 어쿠스틱)가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스톤헨지 다이아몬드 커플링 세트와 하얏트 리젠시 제주 숙박권이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타임스퀘어는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프러포즈 이벤트를 매년 진행해 오면서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며 “커플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올해도 타임스퀘어에서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www.timessqua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민구기자
한국스포츠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