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완교의 꼭 승부할 중고배당마
3경주 ⑪팔마의선두- 순발력에 비해 지구력 부족한 단점 있지만 직전 강자 틈 외곽 무리한 경합 후에도 끈기 나아진 변화 보인 뒤 강도 올려 전력 다졌다. 상태와 걸음 좋아져 줄어든 거리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②네버신비포- 능검시 전력 은폐했음에도 끝 걸음 여유로웠던 기본기 좋은 마필. 강도 높은 병합훈련으로 스피드와 근성 보강하며 데뷔전 준비 잘 마쳤고 걸음 확실히 좋아져 해볼 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4경주 ⑤연주연승-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전력 다졌고 직전 대비 스피드감도 더욱 좋아진 만큼 나은 전개 속에 입상도전이 가능해 보인다.
9경주 ⑩챌린저드림-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며 걸음 늘렸고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매우 강해 아직은 보여줄 걸음 더 있어 기대치 가져본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2경주 ⑧경남에이스- 기본기가 우수한 마필로 아직은 주행불량으로 인해 능력 발휘가 쉽지 않은 모습이나, 해볼 만한 상대를 맞이했음에도 저평가를 받고 있어 노려볼 마필로 유력하다.
10경주 ⑨복등화- 현군에서는 이미 충분한 경험을 쌓은 마필로 최근 좋은 경주 내용을 보여줬음에도 불구하고 아쉬움을 남긴 바 있다. 이번 경주는 경쟁마 대비 경주 여건이 상당히 좋아 관심마로 유력하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1경주 ④앨커미- 데뷔전에서는 그다지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던 말이었다. 그러나 경험을 쌓으면서 하루가 다르게 능력을 보여주면서 깜짝 놀랄 만큼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도 상승무드를 타고 있어 능력이 어디까지 인지 두고 보자.
2경주 ③크립토나이트- 기본 잠재력은 어마어마한 말이다. 비록 능력주행검사 여러 번 만에 합격을 했지만 능력은 한마디로 장난이 아닌 만큼 데뷔전 우승은 떼어논 당상이다. 더구나 울즐리 감독은 신마 입상률이 가장 높은 감독이다.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