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학생들은 토익 학원을 고를 때 ‘입소문’에 의존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토익 스타강사의 집합소 강남 유스타 어학원(원장 유수연·www.u-star.co.kr)이 2013년 한 해 동안 유스타 강의를 수강한 학생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에 따르면, 53%가 지인 추천으로 유스타를 선택했다고 답했다.
유스타 토익학원 측은 이러한 결과에 대해 실속 있고 알찬 커리큘럼과 뛰어난 실력의 강사가 포진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여기서 만족도가 높다는 건 수강생들의 성적 향상으로 연결됐다는 것을 말한다. 실제로 1월 토익시험 후기를 살펴보면 많은 학생들이 괄목할만한 성적 향상을 이뤄냈다.
권 모(24세·여) 학생도 지인의 추천으로 강남 유스타어학원에서 토익 실전반을 수강해 895점이라는 만족스러운 고득점을 획득한 경우다. 그는 말한다. “24시간 학원에서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제이(Jay) 선생님 수업을 수강한 후 곧바로 유수연 선생님 반에서 한 번 더 공부했고, 이후 자습실로 가서 수업한 내용을 꼼꼼하게 복습했어요. 물론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은 선생님께 찾아가서 질문하기를 반복했죠. 이렇게 공격적으로 공부한 결과 목표한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유수연 선생님과 제이 선생님 수업을 연이어 들어 시너지 효과가 나타난 것 같아요.”
유스타 잉글리쉬 어학원은 2월에도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토익, 토스, 오픽(opic) 성공 전략’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7일 강남 유스타 잉글리쉬 어학원 본원에서 있을 성공 전략 특강은 1월 토익 후기 및 LC, RC 성공 전략, 토익스피킹 고득점 학습 전략, Opic IH 정복 특강 등으로 구성된다. 수강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선착순 250명) 참석 가능하며, 오후 1시부터 번호표 배부 및 입실을 시작한다.
특강 참가자 전원에게는 영화 예매권과 1월 기출분석 자료집, 2월 시험대비 필수 어휘집, 토익 전용 매직펜 제공 등 혜택도 부여된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을 패키지로 묶어 핵심 전략만 전달하는 엑기스 같은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영화 상품권 전원 증정 뿐만 아니라, 번호표 이벤트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이 특강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