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풍스러운 유럽 도시의 어느 뒷골목. 노천으로 이어지는 테이블에는 고급스러운 식기들이 마련되어 있고 오랜 역사와 전통이 듬뿍 배인 요리가 소담하게 담겨 있다. 친구나 연인, 가족들이 함께 찾는 그 자리에는 언제나 웃음이 가득해 정겨운 풍경으로 새겨지고, 잔 속에 머금어졌던 커피나 와인의 향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는 기억이 되어 여운으로 남는다.
유럽의 고풍스러운 노천카페에서 정통 스테이크를 먹는 느낌, 바로 그 느낌을 구현할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어 인기다. 뛰어난 맛과 합리적인 가격, 무엇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이 새로운 창업 아이템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은 강남 교보문고 1호점에 이어 제주 지점에서도 연타석 홈런을 치며 스테이크 맛집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전통 스테이크 맛을 선보이는 외식 브랜드로서, 여느 프랜차이즈 레스토랑과는 다른 경쟁력을 보여 왔다. 특히 2014년 말띠 해에 ‘회전목마’를 의미하는 메리 고 라운드의 이색적인 이미지가 더해져 인기몰이가 계속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은 고유의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드레싱, 독특한 느낌의 와인 소스 등으로 차별화 된 맛을 완성한 데 이어, 유럽형 노천카페 분위기에 다양한 메뉴와 커피 등을 가미해 여성 고객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다. 고유 브랜드 상품의 꾸준한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 지원, 뛰어난 맛과 편안한 서비스 등이 기존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관계자는 “메리고라운드를 찾는 손님들의 만족뿐만 아니라, 개인창업 열풍도 이어지고 있어,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만의 경영노하우와 안정적인 시스템에 대한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기존 대형 기업의 패밀리 레스토랑은 직영점만 운영해 개인이 오픈 하기 힘든 반면,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은 레스토랑 운영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본점의 짜임새 있는 시스템과 도움으로 가맹점 오픈에 도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메리고라운드는 치열한 외식시장에서 대중적인 메뉴와 차별화된 분위기로 높은 매출이 예상되는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시즌마다 실시되는 다양한 이벤트로 매출향상과 안정적인 운영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이 아닌 패밀리 레스토랑 창업에 도전하고 싶은 예비창업자라면 유망창업 아이템인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창업에 도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 창업 문의: 홈페이지(http://merrygoroundsteakkitchen.com), 본사 전화(02-515-9140).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