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마 베팅포커스 (18일ㆍ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마 베팅포커스 (18일ㆍ토)

입력
2014.01.16 09:50
0 0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1경주 ③세상만사- 기본적으로 스타트 자체가 안 되었던 마필이 전 경주에서는 드디어 빠른 스타트 능력을 보여주었다. 기본 잠재력은 좋은 마필인 만큼 전 경주와 같은 스타트 능력을 보여준다면 입상 도전 자격 충분할 것 같다.

11경주 ⑧윌리사- 전 경주는 출전 공백도 있었고 부담이 되는 1900m에 출전해 이렇다 할 성적은 내지 못한 마필이다. 하지만 거리 내려왔고 정상적인 출전주기로 돌아온 만큼 변화된 모습이 기대된다.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6경주 ③라카디마- 직전 대비 훈련강도 올렸고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도 매우 강해 레이스 흐름이 빠르지만 거리 줄어 뚝심 발휘 가능하다.

10경주 ③블루드리머- 순발력을 앞세워 뛰는 마필로 연일 강도 높은 훈련으로 걸음 늘렸고 탄력이나 상태도 더욱 좋아져 나은 전개 펼칠 마필이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11경주 ⑩일생무패- 최근 2연승을 기록해 2군 승군전에 임하는 마필이다. 기본기가 우수하고, 혈통적 기대치가 높은 마필로 최근 걸음의 변화가 뚜렷해 필히 노려볼 복병마로 유력하다.

12경주 ⑭어필링제일- 현군에서는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마필로 이번 경주는 최근 대비 가장 해볼 만한 상대를 맞이했고, 특히 부담중량의 이점이 유리해 필히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4경주 ⑥악셀갤러퍼- 데뷔전 때만 해도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했던 말이었다. 하지만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우승의 단맛을 보더니만 이제는 마필 스스로가 알아서 경주를 주도할 만큼 괴력을 보여주고 있다. 어쨌든 앞으로 보여줄 것이 많은 말이다.

8경주 ⑫클린업스피드- 능력은 어마어마하다. 더구나 순간적인 발놀림도 아주 좋아 상대 말들이 감히 언저리에 붙기를 꺼려한다. 복승 100%에서 보듯 앞장서면서 미친듯이 경주를 주도하면서 3연승의 노래를 부를 전망이다.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