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설 선물 특집] 아모레퍼시픽, 잡티 없애고 탄력 살려 보송보송 피부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설 선물 특집] 아모레퍼시픽, 잡티 없애고 탄력 살려 보송보송 피부로

입력
2014.01.15 12:03
0 0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복합매장 아리따움은 동안피부를 원하는 여성과 남성을 위한 선물세트를 브랜드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피부 고민이 있는 여성을 위한 선물세트로는 라네즈의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세트를 추천한다. 라네즈만의 미백 신기술인 '멜라크러셔'를 적용해 피부 속 붉은 기를 잡아 잡티 걱정을 줄여주며, 피부에 유해한 동물성 원료나 합성색소 등을 넣지 않아 누구나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기획세트는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제품의 핵심성분인 바이오 글리칸이 피부 속 탄력부터 관리해 피부를 윤기 있게 해준다.

남성용으로는 아이에포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이 나와있다. 지난 해 2월 출시해 6개월만에 100억원의 매출을 올릴 정도로 인기 있는 제품. 아이오페의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이 적용돼 면도나 흡연, 음주, 스트레스 등의 영향으로 상한 피부를 3일만에 투명하고 활력 넘치게 가꿔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라네즈옴므에서 나온 '액티브 워터'2종세트는 효모 추출물이 피부 속 히알루론산 생성을 도와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기 때문에 번들거리지만 수분이 부족한 피부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사진설명: 피부의 붉은 기를 잡아 잡티 걱정을 줄여주는 라네즈의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세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