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을 앞두고 명절선물로 인기가 높은 정관장을 보다 좋은 조건에서 구매하게 됐다.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당신께만큼은 정관장’ 프로모션을 14~3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17일간 진행되는 정관장 설 선물 프로모션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른 할인 및 포인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전국 정관장 직영점 및 가맹점, 농협에서 정관장을 구매할 경우 15만원당 1만원 할인 혜택을,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는 20만원당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대량 구매할 경우 혜택을 더욱 커진다. 직영점 및 가맹점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만원당 1만원의 혜택을 적용한다.
아울러 오는 23일까지 설 선물을 미리 구매하는 정관장 멤버스 회원에게는 등급에 따라 구매금액대 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정관장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이밖에 직영점 및 가맹점에서 KB카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명절에는 실속형과 프리미엄 제품이 모두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10만원 미만 상품부터 30만원 이상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홍삼톤 마일드와 홍삼정환으로 구성한 ‘보윤세트’와 홍천웅과 화애락퀸을 포함한 ‘원앙세트’가 명절 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박진우기자
한국스포츠 박진우기자 jwpark@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