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 그룹 갓세븐(GOT7)의 타이틀 곡 (Girls Girls Girl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JB, 마크, 잭슨, 유겸, Jr., 뱀뱀, 영재의 다양한 매력과 특기를 대중에게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 따르면 멤버들이 휠맨(Wheelman)을 타고 자유로운 영혼을 자랑하며 도심을 활주하고 있다.
JYP 관계자는 “휠맨은 호주의 발명가 그랜트 테일러가 개발한 독특한 라이딩 스타일의 풋 바이크(Foot Bike)로 갓세븐 멤버들의 자유분방하고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하는 아이템이다”고 설명했다.
JYP가 7년만에 배출하는 보이 그룹 갓세븐은 7인의 다국적 멤버들로 구성됐다. 데뷔 전부터 해외 유명 음반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해외 진출까지 계획하고 있다. 이들은 ‘마셜 아츠 트릭킹’ 이라는 장르를 특기로 하는 퍼포먼스팀. ‘마셜 아츠 트릭킹’은 무술의 요소들을 담은 동작을 바탕으로 한 화려한 기술로 발차기와 터닝 동작 등 무술적 요소와 비보빙 스타일을 접목시킨 장르다.
갓세븐의 뮤직비디오는 15일 공개되며, 같은날 쇼케이스로 첫 무대도 선보인다. 16일 엠카운트다운를 통해 첫 방송에 나서는 갓세븐은 20일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hksp.ky
문미영기자 mymoon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