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전문회사 양지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디루소’가 ‘밴드펜슬케이스’ 등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양지사은 이에 맞춰 1월 10일부터 19일까지 다이어리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양지사 디루소 ‘밴드펜슬케이스’은 플래너 커버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로 간단한 필기도구를 넣어 다닐 수 있어 편리성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모집되는 체험단에겐 이 신제품과 함께 저널과 다이어리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양지사 디루소 관계자는 “밴드펜슬케이스는 가지고 있는 다이어리나 저널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형태의 제품”이라며 “체험단 모집을 통해 많은 블로거들이 양지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디루소의 다양한 최신 액세서리 제품을 무료로 직접 체험해 보고 피드백을 해주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체험단 온라인 커뮤니티 체리톡(www.cherrytalk.co.kr)을 통해 할 수 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동참이 가능하다.
파워블로거와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이용자 7만 명이 등록된 체리톡은 다양한 제품을 무료로 사용해본 뒤 리뷰를 공유하는 무료체험단 사이트로, 다양한 상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블로거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